Copyright © PET & CARE. All rights reserved.

슈퍼마이펫, 벡스코 ‘2018 부산 반려동물 박람회’ 참가

수제사료 및 수제간식 전문 펫앤케어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 반려동물 박람회’에 참가한다.

2018 부산 반려동물 박람회는 사료, 간식 등 펫푸드를 비롯한 의류, 액세서리, 각종 용품과 미용, 분양 등 반려동물과 반려동물 보호자에게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아 전시한다.

부산에 본사를 둔 펫앤케어는 마산 직영 생산공장에서 수제사료와 수제간식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자체 연구소를 통해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와 건강을 고려한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중이며, 사료와 간식외에 수요자 중심의 반려동물 용품도 개발을 앞두고 있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위해 부산 경남지역에 3개의 펫앤케어 직영점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펫앤케어는 박람회 기간 방문객에게 직영 브랜드인 ‘슈퍼마이펫’의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전속 모델 서프라이즈 김하영과 울랄라세션을 초청하여 포토타임 및 홍보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며 개그맨 양선일, 김승혜도 함께할 예정이다.

펫앤케어 관계자는 “슈퍼마이펫은 채리나, 길구봉구의 길구, 울랄라세션, 노브레인 등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모습이 알려지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 사이에서 알려졌다. 박람회에 찾아오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반려동물을 사랑하시는 분들과 선진 반려문화를 만들어가는데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TOP